경남도의회 기획행정위, 진주 등 찾아 현지 의정활동

등록 2019.10.15 17:47수정 2019.10.15 17:47
0
원고료로 응원
a  경상남도의회 기획행정위원회 현지의정활동 펼쳐.

경상남도의회 기획행정위원회 현지의정활동 펼쳐. ⓒ 경남도의회

 
경상남도의회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이옥선)는 15일 경상남도의 공유재산관리계획안에 대한 사전 확인을 위해 진주 등 현지 의정활동을 펼쳤다.

이번 현지 활동은 11월 개회하는 제368회 정례회에 상정 될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에 대해서 타당성 등을 확인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기획행정위원회 위원들은 공유재산관리계획안의 예정지 곳곳을 살펴보고 경남도 관계부서로부터 사업추진현황과 향후 계획 등을 청취한 후 향후 이전계획과 운영방향 등을 논의하였다.

환경교육원은 직원 관사과 교육생 규모 확대에 따라 대강당을 증축하고, 도로관리사업소 진주지소는 도로관리를 위한 부지확장 등 효율적 시설배치를 위해 진주시 집현면으로 이전할 계획이다.

또 사천면 사남면 방지리 소재 공유재산은 효율적 재산관리를 위해 매각을 추진할 계획이고, 농업기술원과 동물위생시험소는 진주시 이반성면으로 이전‧신축할 예정이다.

이옥선 위원장은 "환경교육원 및 농업기술원 등 확인‧점검한 사항을 안건 심의 시 참고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현장중심의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경남도의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2. 2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3. 3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4. 4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5. 5 쿠데타 막다 옥살이, 63년 만에 무죄 받아든 아들의 한탄 쿠데타 막다 옥살이, 63년 만에 무죄 받아든 아들의 한탄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