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이헌욱, 이언주에 공개 토론 제안

페북에 "적임자 판단 기회될 것" 글 올려

등록 2024.03.04 14:51수정 2024.03.04 14:51
3
원고료로 응원
a

이언주 전의원에 공개토론을 제안한 이헌욱 예비후보 웹자보 ⓒ 이헌욱 캠프

 
"이번 총선은 반드시 국민의힘을 꺾고 승리해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는 선거가 돼야 한다."

이헌욱 더불어민주당 경기 용인정 예비후보가 이언주 전 의원에게 공개 토론을 제안하며 이같이 말했다.

이헌욱 예비후보는 3일 페이스북을 통해 "국민경선은 흩어진 지지층을 결집시키기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저와 경선할 이언주 전 의원님께 용인시의 발전과 비전을 주제로 공개 토론을 제안드린다"고 했다.

이 예비후보는 "현재 당원과 지역주민은 누가 용인을 발전시키는 후보인지, 또 누가 본선 경쟁력이 있는 후보인지를 고민하고 있다. 공개 토론을 통해서 당원과 지역주민들께 판단의 기회를 드리는 것이 출마자의 당연한 도리"라며 "이 의원님이 저의 제안을 받아주실 것이라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민주당 전략공천관리위원회는 지난달 26일 용인정 지역구를 100% 국민경선 지역으로 결정한 바 있다.
#용인정 #이헌욱 #이언주 #용인시
댓글3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군산 갯벌에서 '국외 반출 금지' 식물 발견... 탄성이 나왔다
  2. 2 20년만에 포옹한 부하 해병 "박정훈 대령, 부당한 지시 없던 상관"
  3. 3 광주 찾는 합천 사람들 "전두환 공원, 국민이 거부권 행사해달라"
  4. 4 남자의 3분의1이 이 바이러스에 감염돼 있다고?
  5. 5 "개발도상국 대통령 기념사인가"... 윤 대통령 5·18기념사, 쏟아지는 혹평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