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P통신 "독일 기자 아프간서 피랍된 듯"

등록 2007.07.25 16:38수정 2007.07.27 15:08
0
원고료로 응원
독일인 기자 한 명이 아프가니스탄에서 납치된 것으로 보인다고 AFP통신이 25일 보도했다.

이 통신에 따르면 아프가니스탄 쿠나르 주의 대변인인 샤 후세인은 "1명의 독일 기자와 아프가니스탄인 운전사, 그리고 통역 1명 등 모두 3명이 와파푸르 지역에서 납치됐다는 정보를 입수했다"고 밝혔다.

그는 "25일 오전에 독일 기자가 납치된 것으로 보인다"며 "이 독일인 기자가 몇주전 나토 군의 공습으로 23명의 민간인이 숨진 지역을 취재하러 갔던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다.

그러나 "탈레반 대변인인 자비훌라 무자헤드와 아프가니스탄 주재 독일 대사관 쪽은 이 사건과 관련한 정보가 없다고 밝혔다"고 AFP통신은 전했다.
#아프가니스탄 #독일기자 #피랍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이 세상에서 제일 중요한 게 숨쉬기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새벽 3시 편의점, 두 남자가 멱살을 잡고 들이닥쳤다 새벽 3시 편의점, 두 남자가 멱살을 잡고 들이닥쳤다
  2. 2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3. 3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4. 4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5. 5 휴대폰 대신 유선전화 쓰는 딸, 이런 이유가 있습니다 휴대폰 대신 유선전화 쓰는 딸, 이런 이유가 있습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