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공천 탈락 이현호 이천시의회 의장, 불출마 선언

등록 2010.04.28 17:37수정 2010.04.28 17:37
0
원고료로 응원
a

지방선거 불출마 선언. 이현호 이천시의회 의장이 지방서거 불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 김재희

▲ 지방선거 불출마 선언. 이현호 이천시의회 의장이 지방서거 불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 김재희

한나라당 공천에서 탈락하고 무소속 출마가 점쳐지던 이현호 이천시의회 의장이 6·2지방선거 불출마를 선언했다.

 

이현호 의장은 28일 이천시장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천에서 탈락한 후 주위에서 많은 분들이 무소속 출마를 권유받고 고민했으나 심사숙고 끝에 지방선거에 출마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 그는 "출마와 당선만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생각하고 더 이상 미련을 두는 것은 이천시의회를 대표하는 의장으로서 책임있는 정치인의 모습이 아니라고 생각했다"며 "일반시민으로 돌아가지만 8년전 초선 의원시절 마음 가짐이었던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은 변함이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이 의장은 "불출마 선언을 제 인생에 있어 새로운 도전과 시작을 다짐하는 소중한 기회로 삼겠다"며 "앞으로 가족들에게 신경쓰면서 살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덧붙이는 글 이 기사는 이천뉴스에도 실렸습니다. 
#이천시의회 #이천시 #불출마 #공천탈락 #6.2지방선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일본 언론의 충격적 보도...윤 대통령님, 설마 이거 사실입니까
  2. 2 "사람에 충성하지 않는다" 말한 바로 그날, 장모가 한 일
  3. 3 윤 대통령의 8가지 착각... 그래서 나라 꼴이 이 모양
  4. 4 "그날, '윤석열 만세' 보냈고 바로 답장이 왔다, '이정섭 만세'"
  5. 5 버려진 옷 먹는 소의 모습... 더 불편하고 충격적인 사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