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즐거움, 철도역서 느껴보세요... 코레일유통, 이벤트 진행

철도역 이용고객 대상 간식?선물 증정, 카페 최대 50% 할인... 지역경제 활성화 지원

등록 2024.09.10 09:05수정 2024.09.10 09:07
0
원고료로 응원
a  철도역 내 스토리웨이 편의점

철도역 내 스토리웨이 편의점 ⓒ 코레일유통


코레일유통(대표 이택상)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전국 철도역에서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진행한다.

코레일유통은 10일 이같이 알리면서 "이번 행사는 철도를 이용해 고향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즐거운 명절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고 밝혔다.

우선, 코레일유통은 이번 추석 연휴 기간 전국 철도역에 있는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쇼핑백을 제공한다. 또 기차여행의 대표 간식인 사이다와 계란을 패키지 상품으로 기획한 '구운란사이(구운란+사이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PB물티슈를 증정한다.

특히 추석 연휴를 하루 앞둔 13일에는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해 서울역, 용산역 등에 있는 직영편의점 30곳에서 손전등과 호루라기로 구성된 안전 세트를 제공하는 '안전지킴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에는 코레일유통이 운영하는 카페스토리웨이와 트리핀에서는 제조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명절간식인 약과와 강정을 증정하는 달콤한 이벤트도 이어진다. 그리고 스토리웨이 플러스 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은 아메리카노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코레일유통의 공식 SNS를 팔로우하고 스토리웨이플러스 앱을 설치한 고객에게는 '뷰 포토부스' 무료 촬영 기회가 제공되며, 이 행사는 13일 서울역, 대전역 등 주요 KTX 역사 '뷰 포토부스' 진행하는 KTX역(서울역, 영등포역, 수원역, 청량리역, 대전역, 동대구역 총 6곳) 맞이방에서 진행한다.

지역 경제 활성화 지원을 위해서는 이번 명절 동안 철도역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역특산품을 판매하는 '고향뜨락'과 중소기업 우수상품을 취급하는 '중소기업명품마루' 매장에서 다양한 선물 세트 할인 행사가 펼쳐지며, 전국 역사 맞이방에서는 151개의 다양한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철도역에서 고객들이 명절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만족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레일유통은 올해 8월 창사 이래 최고 월매출액인 600억 원을 달성하며 고객과 현장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상생 경영을 이어가고 있다. 예로, 코레일유통 부산경남본부는 체험형 이벤트와 캐릭터 콜라보, 지역특화상품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8월 월매출 90억 원을 기록하며 내수시장 활성화와 소상공인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코레일유통 #스토리웨이 #추석명절 #이벤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용산 대통령실 마감하고, 서울을 떠나 세종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진실 너머 저편으로...


AD

AD

AD

인기기사

  1. 1 새벽 3시 편의점, 두 남자가 멱살을 잡고 들이닥쳤다 새벽 3시 편의점, 두 남자가 멱살을 잡고 들이닥쳤다
  2. 2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3. 3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4. 4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5. 5 휴대폰 대신 유선전화 쓰는 딸, 이런 이유가 있습니다 휴대폰 대신 유선전화 쓰는 딸, 이런 이유가 있습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