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서천군, 장항산단 대안사업 협약 체결

등록 2007.06.08 22:21수정 2007.06.14 19:05
0
원고료로 응원
정부와 서천군이 마침내 장항국가산업단지 조성 대안 사업에 합의하고 협약을 체결했다.

한덕수 국무총리는 8일 오후 코리아나 호텔에서 서천군수 및 군의회 의장 등 서천군 관계자와 장항산업단지의 대안으로 추진하는 국립생태원, 국립해양생물자원관과 내륙산업단지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을 통해 정부는 국립생태원, 국립해양생물자원관, 내륙산업단지를 차질없이 추진하고 내륙산업단지의 경제성이 확보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편, 서천발전TF를 구성하여 정부대안사업과 지역현안사업을 논의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서천군은 부지선정, 용지보상 등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하여 최대한 협조하기로 약속했다.

이날 협약서에는 정부 측에서 임상규 국무조정실장, 박해상 농림부 차관, 이규용 환경부차관, 이은 해양수산부차관, 이춘희 건설교통부차관, 반장식 기획예산처 차관이 서명했고, 서천지역을 대표하여 나소열 서천군수와 이상만 서천군의회 의장이 서명했다.

덧붙이는 글 | 대전충남 한줄뉴스

덧붙이는 글 대전충남 한줄뉴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향나무는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묻혀 준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새벽 3시 편의점, 두 남자가 멱살을 잡고 들이닥쳤다 새벽 3시 편의점, 두 남자가 멱살을 잡고 들이닥쳤다
  2. 2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일타 강사처럼 학교 수업 했더니... 뜻밖의 결과
  3. 3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4. 4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꼭 이렇게 주차해야겠어요?
  5. 5 휴대폰 대신 유선전화 쓰는 딸, 이런 이유가 있습니다 휴대폰 대신 유선전화 쓰는 딸, 이런 이유가 있습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